블룸버그 구독 6달 후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블룸버그 tv 시청 가능한 점과 매일 제공되는 뉴스레터 가장 잘 이용했습니다. 블룸버그 구독료 35달러에 1년 정기 구독할 경우 150달러 정도입니다. 처음 3달 월 2달러 프로모션 사용 가능합니다.
블룸버그 구독 후기
블룸버그 전 세계 경제 늇 및 양질의 뉴스레터 읽을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에서 기사, 자료 검색할 때마다 블룸버그 뉴스가 조회돼 어쩌다 보니 관심이 생겨 구독 시작했습니다.
특히 미국 주식, 채권 등 해외 금융자산에 관심이 많다면 블룸버그 영어신문 구독 추천합니다. 특히 어플로 들어갈 경우 실시간 기사 음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운전할 때, 지하철 등 대중교통 등에서도 눈감고 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 뉴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 경제, 산업, 테크 트렌드 등에 관심이 있을 경우 가장 적합합니다.
- 매일 아침 양질의 뉴스레터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똑같은 내용의 뉴스라도 검증된 기사 읽을 수 있습니다.
- 제한 없이 블룸버그 tv,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유료 디지털 뉴스입니다. 글이 매우 깔끔하고 간결합니다. 광고 기사 등 애매한 내용의 기사들이 전혀 없습니다. 미국사람들이 돈 주고 블룸버그 뉴스를 구독하는 이유라 생각됩니다.
블룸버그 뉴스 후기
블룸버그 첫 3달 월 2달러에 뉴스 구독 가능합니다. 저는 해지 신청 후 다시 프로모션 3개월 사용 가능해 할인받고 총 6달 구독했습니다.
광고성 기사 없이 공신력 있는 기자들의 뉴스 읽을 수 있는 점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매일 제공해주는 Thing to read start your day 뉴스레터 만족했습니다.
블룸버그 외에 WSJ, 이코노미스트 한글판 등 추천합니다. CNBC 뉴스 무료로 읽기에 가장 좋습니다.
블룸버그 구독료
블룸버그 구독료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 인증 후 월 9.9달러에 구독 가능합니다.
- 1달 : 35달러
- 1년 : 140달러 ~ 180달러
저는 아래 사진처럼 3달 월 2달러 구독했습니다. 그 후 블룸버그 해지 신청하니 다시 3달 프로모션 구독 할인 가능했습니다. 혹시 3달 프로모션 이후 연장할 계획이면 이 방법 시도해 보는 것 추천합니다.
실시간 환율 조회 및 환전 시장 닫힌 후 환율 조회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
블룸버그 구독 결론
사실 70% 이상의 뉴스는 대부분 무료 인터넷 뉴스로 확인 가능합니다. 간혹 정말 읽고 싶은 기사인데 블룸버그 뉴스인 것들이 있는 정도입니다.
부담 없이 3개월 뉴스 구독해 보고 판단하는 것 추천합니다. 연금저축펀드 계좌 개설 후 6년 투자 후기는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