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 후 만족해서 남기는 호이안 리조트 추천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으로 메리어트, 하얏트 리젠시보다 더 좋았습니다. 더 자연 친화적이고 현지 느낌 납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룸서비스, 해피아워, 스파 및 단점 2가지 후기 적어봅니다.
호이안 리조트 추천 이유
베트남 다낭 여러번 방문하며 호이안 가장 마음에 들어 이번 여행은 호이안에서만 총 10박 지냈습니다. 결론적으로 팜가든 리조트 가격 대비 만족했습니다.
호이안 리조트 선택한 이유 다음과 같습니다.
- 안방비치 및 올드타운 접근성
- 다소 한적하고 더 여유로운 위치
- 다낭보다 장기숙박 체류 여행자 많음
호이안 팜가든 리조트 수영장, 객실, 조식 후기 등은 아래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
호이안 팜가든 라운지 및 해피아워
호이안 팜가든 리조트 선택한 가장 큰 이유입니다. 비치프론트 라운지바(breeze beach bar)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팜트리 밑에서 여유롭게 칵테일, 맥주 등 음료 즐길 수 있습니다.
- 팜가든 해피아워 : 17:00 ~ 19:00
저희는 유럽에서 온 국제 부부입니다. 가족 단위로 장기 투숙하는 호주, 영국, 미국 관광객 매우 많았습니다. 매번 인사하고 말도 걸어 주십니다. 매일 오후 5시만 되면 다들 라운지로 모이는듯 합니다.
해피아워 시간 동안 칵테일 1잔 사면 1잔 무료입니다. 2잔에 11,000원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아래 사진처럼 칵테일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좋습니다.
호텔 정문에 위치한 contino bar 해피아워 18:30분 ~ 20:30까지입니다. 해변 라운지에서 1잔하고 다 같이 자리 옮겨서 실내에서 1잔 더 하면 됩니다.
팜가든 리조트 헬스장
해외여행 가면 헬스장 먼저 찾아보는 분들 많습니다. 아마 저 포함이겠네요. 아래 사진처럼 웬만한 운동기구 다 있습니다. 턱걸이할 수 있는 바가 없는 단점 있습니다.
- 탁구장, 당구장, 놀이방 등 있음
저녁 시간, 새벽 시간에 러닝 및 운동하는 백인들 많이 보였습니다. 러닝화 챙겨 와서 새벽에 4키로 정도 뛰었는데 도저히 뛸 날씨가 아니었습니다. 헬스장 트레이드밀 추천합니다.
- 자전거 대여 가능
호이안 올드타운에 위치한 리버타운 호텔 관련 포스팅은 아래 추천합니다. 6박 지내며 꽤 만족했습니다. 객실, 조식, 수영장 등 상세히 적었습니다.
호이안 팜가든 후기 단점
전체적으로 만족하였습니다. 단, 아래 사진처럼 화장실 헤어드라이기 모텔 수준입니다. 머리가 긴 분들 또는 여성분들 불편할 것 같습니다.
5성급 호텔이나 연식이 조금 있습니다. 화장실 전체적으로 오래된 느낌 있었습니다. 그 외에 전체적으로 방음도 잘되고 프라이빗하여 좋았습니다.
다낭 해안가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호텔 3박 투숙 후기는 아래 포스팅 추천합니다. 다소 비싼만큼 더 쾌적했습니다.
팜가든 룸서비스
팜가든 리조트 내 메뉴 대부분 룸서비스로 시킬 수 있습니다. 피자 1판 22,000원, 커피 1잔 4,500원, 닭가슴살 볶음밥 8,000원입니다.
- 팜가든 리조트 룸서비스 시간 : 밤 11시까지
호이안 리조트 추천-결론
팜가든 호이안 리조트 적당한 가격에 아이 동반, 부모님 모시고, 커플끼리 숙소로 추천합니다. 올드타운, 안방비치 등 관광하며 한적하게 호텔에서 쉬는 여행하기 좋습니다.
다소 정적인 서양 투숙객 대부분이라 리조트 매우 조용하고 다들 친절합니다. 여유롭게 휴가 즐기기 좋습니다. 다음번 방갈로 객실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낭 공항에서 호이안 가는 방법 2가지는 여기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