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맛집, 빵집 추천 – 줄서서 들어가는 Hemingway Bar, U Kalendu

체코 프라하 여행 계획이 있다면 꼭 방문해야 할 프라하 맛집 2곳 추천드립니다. 현지인들이 웨이팅 하며 들어가는 2곳 추천합니다. 헤밍웨이 바는 카를교 근처에 위치한 오래된 역사를 가진 바입니다. U Kalendu는 술, 음식, 빵을 파는 식당입니다.

프라하 맛집 헤밍웨이바


프라하 맛집 – 헤밍웨이 바 Hemingway Bar

저녁 식사 이후 분위기 좋은 바에서 술 한잔 하며 프라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굉장히 친절한 직원과 헤밍웨이 바가 보유한 샴페인, 와인, 위스키 저장고를 보면 감탄할 수밖에 없습니다.

현지 젊은 커플, 그룹이 주로 찾는 장소이며, 역사깊은 술집답게 프라이빗 바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바는 구글맵 평점 4.7점, 리뷰 3,300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지인이 말하는 진정한 프라하 여행 추천 코스입니다.

  • 상호 : Hemingway Bar
  • 구글맵 링크 : https://goo.gl/maps/UVeAuKUdb8Urm8pg8
  • 위치 : 올드타운에서 볼타바강 근처
  • 특징 : 프라하 현지인이 즐겨찾는 바
  • 가격대 : 1잔에 18,000원 이상
프라하 맛집 술집 바


시끌벅적한 프라하 펍, 바를 가고 싶다면 헤밍웨이바 보다는 McCarthy’s Irish Pub 혹은 The Dubliner Irish Bar를 추천드립니다. 두 술집 모두 프라하 올드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두꺼운 책 1권의 와인, 샴페인, 위스키 리스트를 줍니다. 너무 복잡하여 단순한 칵테일 주문을 시켰습니다. 유쾌한 직원의 농담과 각종 술 추천도 재밌습니다. 직원에 따르면 50% 손님은 칵테일을 시킨다고 하네요. 프라하 역시 기본 안주는 없으며, 솔티드 아몬드 주문도 추천합니다.

프라하 바

헤밍웨이 바는 소규모 그룹, 커플끼리 좋은 분위기에서 칵테일, 위스키 등을 마시는 장소입니다. 금액은 1잔당 300코루나 한화 18,000원 정도입니다. 호텔 라운지 칵테일 가격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체코 프라하 로컬 맛집

위 칵테일은 Breath in the Afternoon 이라는 칵테일로, 감초맛이 나는 술입니다. 직원이 다소 맛이 특이하다고 주문을 만류하였지만 제 취향에는 잘 맞았습니다.


프라하 로컬 맛집 헤밍웨이 바

고급 호텔처럼 화장실에 1회용 핸드타월이 구비돼 있습니다. 핸드워시, 핸드크림 또한 비치되어 있습니다. 5성급 호텔 라운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체코 프라하 맛집

헤밍웨이바는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2층은 일반 좌석이며, 3층은 프라이빗 바로 구성돼 있습니다. 전통 깊은 프라하 바에 와서 프라하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라하 맛집 적극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녁 9시 이후에는 대기 웨이팅이 있습니다. 이른 저녁 후 8시 이내 술집 방문을 추천합니다.

프라하 식당 – U Kalendu

볼타바 강변 댄싱하우스 밑에 위치한 U Kalendu라는 프라하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빵집, 맛집입니다. 야외 테이블은 늘 만석이며, 빵집은 주로 낮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녁 이후에는 빵집은 문 닫으며 맥주와 식사가 가능한 식당만 영업합니다.

프라하 맛집-U Kalendu

프라하 현지인들이 빵, 유기농 유제품 등을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는 곳입니다. 부담없이 커피 및 빵 먹기도 좋고 식사하기도 좋은 장소입니다.

프라하 빵집 추천

프라하 커피는 항상 특유의 신 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유럽 국가마다 빵의 특징과 맛이 다른데, 체코 빵은 달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이상으로 현지인이 추천하는 프라하 맛집 2곳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