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베이에서 5박을 지내며 조식 포함 매우 만족했던 호텔입니다. 시먼역에 위치한 대만 릴렉스 호텔입니다. 가격과 위치가 좋은 릴렉스2와 3을 추천드립니다. 호텔 릴렉스 2에서 조식을 7천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대만 숙소추천입니다.
대만 릴렉스 호텔
호텔 릴렉스는 대만 메인역 부근에 1,2,3,5 이렇게 4호점까지 있습니다. 스탠다드룸 기준으로 세금 포함 11만원대에 숙박할 수 있어 여행객에게 부담없는 호텔입니다. 저는 호텔 릴렉스3에서 5박을 묵었습니다. 창문 없는 방을 선택하였는데, 크게 답답한 점은 없었습니다. 호텔 공식홈페이 주소입니다. – 호텔 주소 : http://www.hotelrelaxclub.com/en/
<대만 릴렉스 호텔>
– 호텔명 : Hotel Relax III(3성호텔)
– 구글맵 주소(릴렉스 3기준)
– 1박당 가격 : 9 ~ 11만원 수준
– 특징 : 릴렉스 호텔1, 2, 3, 5가 붙어 있음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위치가 매우 훌륭합니다. 대만 메인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공항까지 한번에 갈 수 있습니다. 지우펀 등 근교로 나가기도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타이베이역 바로 앞 호텔로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타이베이 구시가지는 사실상 걸어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커플, 가족, 혼자 여행객 모두에게 타이베이 숙소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조식은 호텔 릴렉스 2에서 제공합니다. 7천원 수준으로 굉장히 훌륭합니다. 숙소 바로 옆 ‘NOTCH Cafe’ 카페 아메리카노 강력 추천드립니다. 근처 맥주집은 ‘Bouti Bar Taipei’가 괜찮았습니다. 인근 조식 맛집 팔방조찬 등 대만 맛집은 이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대만 릴렉스 호텔 내부 사진입니다. 제가 지냈던 룸은 창문없는 클래식 더블룸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매우 깨끗하며 정갈했습니다. 토요코인 호텔보다 훨씬 크고 깔끔합니다.
투숙객들은 대부분 중국인, 일본인, 한국인입니다. 크게 위화감도 없고 마음 편하게 6일동안 지냈습니다. 직원분들이 영어도 잘하시고 되게 친절하십니다.
대만 릴렉스 호텔 – 단점
위치가 매우 훌륭한 타이베이 숙소입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호텔이었습니다. 굳이 꼽자면 릴렉스 호텔의 단점은 2가지입니다.
첫번째 단점은 너무 번화가인 점입니다. 시먼역 정도는 아니지만 메인역 인근도 상권이 꽤 발달돼 있습니다. 술 마신 사람들이 꽤 보입니다. 또, 메인역 바로 앞은 밤에 노숙자들이 많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두번째 단점은 투숙객에게 호텔 로비에서 1일 1잔의 커피를 무료로 만들어줍니다. 굉장히 사소한 것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커피 맛이 너무 없습니다. 녹차맛이 나는 커피입니다. 마시지 않기를 추천드립니다.
타이베이 숙소
타이베이 숙소는 대부분 가격이 비쌉니다. 숙박비가 비싼 나라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호캉스 목적으로 대만 타이베이 여행 오시는 분은 거의 없으실 것 같습니다. 시먼역, 메인역 인근의 호텔 위치에 숙소를 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텔 릴렉스는 1,2,3,5가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웬만하면 여행 일정에 맞춰 예약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대만 릴렉스 호텔 추천했습니다.